공시내용을 제공받을 공익법인 지정신청 공고 안내
공시내용을 제공받을 공익법인 지정신청 공고

국세청 공고 제2018-60호에 따라 자격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공익법인이라면,
기간 내 신청하여 2019년부터 연 1회, 전자형태의 파일로 공시자료를 제공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.

공고내용은 첨부파일 또는 국세청공고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 


신청방법

신청서 접수 : 우편 접수

- 접수기간 : 2018.10.1.() 2018.11.15.()

- 접수방법 : 제출서류를 국세청 법인세과*로 우편송부

* 보내실 주소:세종특별자치시 국세청로 8-14(나성동)
국세청 법인세과 공익법인 담당자 앞 (30128)

- 제출서류

1. 공시내용을 제공받을 공익법인등 지정 신청서(붙임)

2. 주무관청의 설립 인허가 서류

3. 정관 사본


4. 공익법인 결산서류 등 활용 계획서(별도양식 없음)

※문의: 국세청 법인납세국 법인세과 박승효(044-204-3328)

 
 
 
 


첨부파일

작성자 : NPO지원센터, 작성일 : 2018-10-17 14:10, 조회수 : 775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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