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간을 아껴줄 소셜미디어 게시물 관리 서비스 3곳
실무도구 / by NPO지원센터 / 2018.11.20

 

많은 기관이 SNS를 통해 기관의 이슈, 캠페인을 홍보합니다. 그러기 위해선 일상적으로 게시물을 관리해야 하는 것도 중요하고요. 때에 따라 한 사람이 5~6개의 계정을 관리하기도 할텐데요, 시간과 수고를 아껴줄 게시물 관리 서비스를 소개합니다.  
1 버퍼 https://buffer.com
버퍼를 이용해 소셜 네트워크에 게시물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. 또 여기에서 제공하는 분석도구를 통해 게시물을 평가하여 컨텐츠를 공유할 수 있는 적절한 시간을 예측하기도 합니다. 무료버전에서는 트위터, 인스타그램, 페이스북, 구글플러스, 링크드인 중 3개의 소셜서비스를 관리할 수 있으며 계정당 10개의 게시물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. 

<사진출처 : https://buffer.com​>


레이터그램 https://later.com/
인스타그램 게시물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 게시물의 형식을 정하고 작성 계획을 잡은 다음 인스타그램에서 쉽게 게시할 수 있도록 스마트폰으로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. 무료이용할 수 있으며, 게시물 수, 분석제공 여부 등에 따른 유료 버전도 있습니다. 



RiteTag https://ritetag.com/
캠페인 해시 태그의 실적을 실시간으로 추적 할 수 있습니다. 인기있는 해시태그도 확인할 수 있고요. 우리 기관의 이슈를 알리는데 함께 활용해 볼만 합니다. ​


*참조 : http://www.nptechforgood.com/2016/02/28/36-useful-apps-online-tools-for-nonprofits/
 기사에 소개된 서비스 중에서 발췌하여 소개하였습니다. 


 


작성자 : NPO지원센터, 작성일 : 2018.11.20, 조회수 : 1943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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