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클라블라우] 비건 포틀럭 토크 살롱 (6/25)
by 클라 / 2022-06-20 01:51
< Vegan zero-waste potluck party - Special edition> Aena와의 독일 비건 라이프 이야기
6월 25일 5시 @클라쓰 Klars : 서울 마포구 백범로 169-19 1층 (공덕역 3번출구 인접)

독일에서 비건 생활하며 사는 Aena를 초대했어요. 비건하면서 겪었던 얘기, 특히 독일에서와 한국에서는 어떻게 다를까 궁금하신 분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아요.

💃🏻비건음식 한 끼 하며 이야기하고 싶은 분들 모두 환영입니다.💃🏻

🐦 Aena는 누구?
독일에서 공연예술분야로 유학 및 활동 후 Plant Based Institut - CONSCIOUS CULINARY ARTS 에서 교육을 마치고 비건 레스토랑들과 비건 푸드트럭의 키친팀에서 일했어요. 앞으로 vegan food Atelier를 준비중입니다.

----
🍲 포틀럭 Potluck은 음식을 각자 조금씩 갖고와서 나눠먹는 자리입니다.

클라블라우의 <비건 포틀럭> 은 가져온 비건음식을 나눠먹으며 비건에 대한 이야기를 해 보는 한 끼 시간입니다.

평소에 다른사람들과 비건식 먹기 어렵죠? 이 날 한 번 같이 비건 음식을 나눠보아요.

👉 각자 편안한 마음과 함께
👉 자신이 한 끼 먹을 양 만큼 (1인분 혹은 그 이상)의 음식을 갖고와 주세요.
방법1.집에 있는 식재료로 음식을 만들어 집에 있는 용기에 담아오거나
방법2.집에 있는 음식을 집에 있는 용기에 담아오거나
방법3.평소에 먹고 싶었던 음식을 사 오거나!

이 세가지 중 한 가지 방법, 혹은 각자의 여러가지 방법으로요.

👉 자기 수저를 챙겨가지고 오셔도 좋아요. 이 기회에 자기 수저 갖고다니기 한 번 더 갖고다녀 보실 수 있겠죠?

챙겨오기 힘든 상황이시면 무리하지 마세요. 클라쓰에 다회용수저와 컵이 있으니 챙겨오지 못하더라도 괜찮아요.

👉 각자 준비한 음식에 대한 이야기도 짧게 공유해 보아요. 그것에 대해 서로 알고 먹으면 더욱 의미가 있겠죠?! (예: 음식이름, 재료, 출처...)

🐦 용기를 가져온 것은 다시 가져가요. 되도록 다회용기에 담아오도록 하고, 사 오거나 배달음식으로 생긴 일회용기는 다시 가져가시면 돼요.

👉👉 신청은 https://forms.gle/YSZ1gE2VeYsVht3b6
문의는 (https://www.instagram.com/klarblau_studio  디엠 주세요~

*인원: 8명내외
*참여비 :10,000원

클라쓰 Klars는 클라블라우의 Klarblau와 환경을 생각하는 재료를 사용하는 예술가와 메이커들의 공간입니다.

클라쓰에는
🐦 쓰레기통이 없어요. -자기가 낸 쓰레기는 자기가 가져가요.
🐦 냅킨 없어요 (화장실휴지는 있어요), 손수건 지참 권장해요.
🐦 스텐 숟가락, 젓가락, 컵(종이컵크기) 있어요. 혹시 큰 컵을 원하시는 분은 자기 물병이나 텀블러 갖고오세요.
🐦 물, 물끓이는기계 (커피포트) 있어요. 음료를 사 오신 경우, 유리, 페트병, 캔은 놓고가도 좋아요 (클라쓰에서 재사용 가능).


첨부파일

작성자 : 클라, 작성일 : 2022-06-20 01:51, 조회수 : 107

코멘트를 달아주세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