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업소개 | NPO의 지속가능한 활동을 위하여, 공간이 필요한 단체와 활동가에게 센터 2층 협업공간 ‘엮다’의 업무공간을 지원합니다.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함께 만들어가길 기대합니다. |
---|---|
대상 | 업무공간이 필요하며 연간 활동계획이 있는 공익활동 그룹 및 활동가 |
접수 기간 | 2021-02-08 ~ 2021-02-28 |
발표일 | 2021-03-02 |
지원 내용 | 6개월간(3월~8월) 센터 2층 협업공간 입주 : 업무관련 기본시설 / 회의실/교육장 / 네트워킹 / 홍보 |
내용 |
1. 지원대상 - 업무공간이 필요하며 연간 활동계획이 있는 공익활동 그룹 및 활동가 · 사회의제를 다루는 스타트업 단계의 비영리단체/모임 · 시민사회 및 공익활동 관련 연구자, 연구모임 · NPO네트워킹 조직 2. 지원내용 - 지원규모 : 최대 5팀 - 지원기간 : 3월~8월 (6개월간) - 지원내용 ① 업무공간 : 센터 2층 협업공간 입주 (팀당 2자리, 사용료 무료) (운영시간 : 평일 9:00~19:00) ② 업무관련 기본시설 제공 : 개인 사물함, 책장, 공용 프린터 등 ③ 회의실/교육장 지원 : 입주기간(6개월) 내 최대 40시간 ④ 네트워킹 지원 : 입주단체 간 간담회 / 센터, 입주팀과의 협업 모색 ⑤ 홍보 지원 : 센터 채널을 활용한 입주단체 및 활동 소개 (인터뷰 등) 3. 신청방법 : 2월 28일(일) 24:00까지 입주신청서 제출 support@snpo.kr (이메일 접수만 가능) 4. 선정일정 - 신청 : ~2월 28일까지 - 1차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: 3월 2일(화), 홈페이지 공지 - 2차 면접심사 : 3월 4일(목) (예정) (팀당 15-20분 소요, 지원자 PT 진행) - 최종입주자 선정 및 발표 : 3월 5일(금) (예정) - 협업공간 입주 및 오리엔테이션 : 3월 8일(월) 5. 선정기준 (활동성) 입주기간 내 달성하고자 하는 목적이 명확하고 실행역량이 있는가 (필요성) 입주공간에 대한 필요성과 구체적인 활용계획이 있는가 (적극성) 공익활동 협업공간 입주자로서 적극성이 있는가 (확장성) 네트워크 확장에 대한 의지와 계획이 있는가
6. 입주자 의무사항 - 협업공간 입주기간 중 계획한 프로젝트 추진해야 합니다. : 입주 OT에서 사업계획 공유, 입주 종료시점에 사업결과 공유회 진행 - 협업공간 이용률이 낮을 경우, 입주기간 중이라도 선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 7. 문의 및 방문상담 신청 (사전 약속 후 공간 확인 및 방문상담 가능합니다) |
연관 게시물 | 2020 입주팀 인터뷰 [미디어눈] 2020 입주팀 인터뷰 [민주주의기술학교] 2020 입주팀 인터뷰 [HEKO] |
첨부파일 | (양식)2021_입주신청서_이름.hwp |